가수 비(정지훈)가 최근 방송에 출연해 아내 김태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3일 '조현아의 목요일 밤'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비는 김태희와의 첫 만남과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비는 원래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고 밝히며, 김태희와 광고 촬영을 하던 중 그녀의 예의 바른 모습과 목소리에 끌렸다고 한다. 특히 케이터링 서비스에서 김태희가 많은 양의 음식을 떠서 매니저에게 주는 모습을 보고 감탄했다고 전했다. 이에 조현아는 "여러분 박수한번 치고가실게요"라며 감동을 표했다.
비는 김태희를 만난 순간 "이 여자는 신이 나에게 마지막 기회를 주신거구나. 나라는 존재는 버릴 수 있을 것 같아"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또한, 두 사람은 아직도 서로를 향한 사랑을 표현하는 커플 목걸이를 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조현아가 "오빠만 결혼하고 애낳고 살면 다냐. 나같은 동생들 어떻게 사냐"라고 따지자, 비는 "만나려고 하면 더 안만나진다. 일단 손을 놔라"라며 연애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너의 모든걸 사랑해줄수있는 사람이 나온다. 그게 뭐가 됐든"이라면서도 "60먹고 나올수도 있다"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비는 "사랑을 할때는 그사람의 밑바닥까지 볼수있어야한다. 밑바닥을 사랑해야 오래간다"며 진솔한 연애관을 전했다. 그는 "네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라. 그게 정답이다"라는 메시지로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비와 김태희의 러브스토리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연애와 결혼에 대한 진솔한 조언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두 사람의 끈끈한 부부애와 서로를 향한 사랑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김태희 비 커플 목걸이 팬던트 브랜드 : Chrome Hearts Dagger Pendant
Chrome Hearts Chrome Hearts Dagger Pendant | Grailed
Searching for Chrome Hearts Dagger Pendant? We’ve got Chrome Hearts Men's Accessories starting at $1575 and plenty of other Men's Accessories. Shop our selection of Chrome Hearts today!
www.grailed.com
김태희 비 커플 목걸이 브랜드
티파니(Tiffany & Co.)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턴 투 티파니™ 컬렉션은 1969년 첫선을 보인 티파니의 아이코닉한 키 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티파니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centmo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